농소몽돌해변 에는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경남의 관광지는 바로 농소몽돌해변 입니다.

농소몽돌해변 경남의 유명한 관광지로서, 외국인 여행객 및 국내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여유되신다면 시간 잡고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농소몽돌해변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농소몽돌해변에 대한 간략한 소개





장목면 소재지에서 관포를 지나 7km 지점 해변에 위치하며 거제에서 가장 규모가 큰 몽돌해변입니다.

해수욕장의 규모는 길이 2㎞, 폭 40m, 해변에 작고 고운 흑진주 빛깔의 몽돌이 깔려 있으며, 한여름에 맨발로 몽돌밭을 거닐면 발바닥을 지압하는 효과가 있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주위에 낚시터로 유명한 백도, 이수도 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수욕장 근처의 궁농, 임호, 간곡, 농소 마을에는 민박집이 많다.


경남 농소몽돌해변에 대한 상세 정보



▷ 유모차대여여부 : 없음
▷ 신용카드가능여부 : 없음
▷ 애완동물가능여부 : 없음
▷ 체험안내 :
▷ 세계 문화 유산 등재 여부 : 0
▷ 세계 문화 유산 등재 여부 : 0
▷ 세계 문화 유산 등재 여부 : 0
▷ 문의 및 안내 : 일운면사무소 055-639-6481
거제시청 해양항만과 055-639-4244
▷ 주차시설 : 주차 가능
▷ 쉬는 날 : 연중무휴


해당 데이터는 과거 데이터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니, 약간의 변경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현지 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 있다는 점 유의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검색창에 농소몽돌해변이라고 검색을 해보시거나,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전화연결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홈페이지 : 거제 관광문화 tour.geoje.go.kr

▷ 전화번호 : 홈페이지 참조



농소몽돌해변 위치 및 가는길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93, None

농소몽돌해변의 위치는 위와 같습니다.


큰지도 보기를 누르시면 구글맵에서 더 크고 정확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대중교통 정보와 경로 확인은 다음지도과 네이버지도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농소몽돌해변 모습

그럼 이제 농소몽돌해변의 풍경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기로 해봅시다!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농소몽돌해변에 대한 기타 정보

농소몽돌해변에 대해서 쓴 다른 블로거님들이 쓴 글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참고하시면 농소몽돌해변 에 대해 더 많이 아실 수 있을 겁니다.

네이버 블로거 떼오돌 꿈을 찾는 자전거 여행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거제 농소몽돌해수욕장

포스트 설명

있던데, 내년 쯤에 완공이 되면 저 사람들 다 여기로 오겠지? 그 때 쯤엔 편의시설이 좀 들어서겠지? 농소몽돌해변입구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농소리 전화 상세보기 그럼, 모두들 즐거운 거제 여행 되시길......

..... 중략.....


네이버 블로거 여행을 꿈꾸는 사내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거제도 가볼만한곳 - 농소몽돌해수욕장, 궁농항

포스트 설명

항구의 풍경을 감상해볼 수 있는 곳 거제도의 농소몽돌해수욕장, 궁농항이었습니다. 위치: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농소리 51-18 Tel: (055)-639-4241 농소몽돌해변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농소리 51-18 전화 상세보기......

..... 중략.....


네이버 블로거 끄적끄적 블로그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거제 해수욕장,농소몽돌해변

포스트 설명

농소몽돌해변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농소리 51-18 전화 상세보기 거가대교 가는길에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해수욕장에서 거가대교가 보임. 해수욕장가면 어디든 있는 저 대여 파라솔. 전 그늘막텐트... ......

..... 중략.....


네이버 블로거 별을 보는 창문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거제(농소몽돌해변-유호전망대-실전해안길)/20170505

포스트 설명

거제(농소몽돌해변-유호전망대-실전해안길)/20170505 농소몽돌해변 이른 아침에 옥포항을 떠날 때만 해도 비가 올듯말듯 하더니 농소몽돌해변을 돌아다니는 동안에 날이 개기 시작한다. 구름이 걷히며 멀리... ......

..... 중략.....


네이버 블로거 맛있는여행~♡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거제도_농소몽돌해변] 거제도 한적한 해수욕장찾아가기

포스트 설명

농소몽돌해변과 복항마을만 들러보기로~ㅎ 거가대교내리면 바로 나오는농소몽돌해수욕장. 정말정말.한적ㅎ ㅏ ㄷ ㅏ - ㅎㅎ 가족단위로 와서 야영? 하는팀.물놀이하는 가족 한팀.이렇게만 보임 ㅎㅎ 대딩때... ......

..... 중략.....


네이버 블로거 소소한 일상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부산펜션으로 농소몽돌해변과 가까운 썬앤문풀빌라라에서 힐링!

포스트 설명

부산펜션으로 농소몽돌해변과 가까운 썬앤문풀빌라라에서 힐링!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을 피해 남편과 함께 단둘이 부산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여행에 제일 중요한 건 바로 숙박 문제죠 저는 미리... ......

..... 중략.....


네이버 블로거 생귤탱귤 :: 평범하지만, 조금은 특별한 공간♩ 님이 쓰신 글...

블로그 제목 및 링크

[거제] 농소몽돌해변 / 농소몽돌해수욕장 / 농소몽돌해수욕장...

포스트 설명

언니보러 농소몽돌해변 , 농소몽돌해수욕장으로 ! 농소몽돌해수욕장 , 처음 방문함 ...ㅋㅋㅋㅋㅋㅋ 방파제에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 레저용품도 있는거보니 낮에는 수상레져도 즐기는 모양 :P 갔더니... ......

..... 중략.....


지금까지 농소몽돌해변에 대한 설명이었습니다.

다들 즐거운 여행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_^

이상으로,
농소몽돌해변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Eat well, travel often...

해당 컨텐츠의 대부분은 한국관광공사의 데이터를 참고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위 정보는 작성일 기준으로 변경되었을 수도 있으니 꼭 문의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